수집
합성곱신경망(CNN)을 활용한 선호 아티스트 기반 초개인화 팬덤 쇼핑 솔루션. 지속적으로 서비스에 저장되는 아티스트 이미지(아티스트 공식 사진, 홈마 이미지, 앨범 이미지, 행사 사진 등록) 학습시키고, 신규 앨범 및 상품 출시 시 및 다양한 MD(포토카드) 상품 출시 시 고객의 검색시간을 단축시키고, 실시간 데이터와 결합하여 맞춤형 상품을 노출, 빠르게 주문을 받아(pre-order base) 매출을 극대화 하는 CNN 모델 개발
사업분야 | 정보통신 |
---|---|
설립일 | 2024.11.21 |
대표자 | 이창우 |
사이트 | www.soojib.com |
TIPS 선정 | 2024.12 |
운영기관 | 씨엔티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