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즈
"주식회사 브로즈 (Broz Corp.)의 궁극적인 창업 배경은 XR을 통해 삶의 가치를 증진시키고 보다 편리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있습니다. BROZ가 제안하고자 하는 가치로는
“우리의 삶에 새로움과 특별함 그 이상의 것을 더하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혁신을 선사하고자 합니다.”라는 것입니다.
브로즈는 오프라인 공간의 디지털 트윈화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디지털 트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오프라인에서의 제한
“우리의 삶에 새로움과 특별함 그 이상의 것을 더하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혁신을 선사하고자 합니다.”라는 것입니다.
브로즈는 오프라인 공간의 디지털 트윈화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디지털 트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오프라인에서의 제한
| 사업분야 | 정보통신 |
|---|---|
| 설립일 | 2022.06.22 |
| 대표자 | 김승윤, 김찬일 |
| 사이트 | https://favapp.io/ |
| TIPS 선정 | 2023.10 |
| 운영기관 | 서울대학교기술지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