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써치
가전제품은 타 소비재 대비 따져봐야 할 스펙 요소가 매우 많고, 아이템마다 다르기 때문에 구매 결정을 위해서는 사전 지식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에 특화된 서비스가 없고, 소비자들이 구매 결정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노써치팀은 “누구나 쉽고 빠르게 가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목표로 ①쉬운 가전 콘텐츠 ②표준화된 스펙 데이터 기반의 제품 비교/추천 ③합리적인 가격의 커머스를 연결하는 가전제품 토털 플랫폼을 만들고 있습니다.
노써치팀은 “누구나 쉽고 빠르게 가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목표로 ①쉬운 가전 콘텐츠 ②표준화된 스펙 데이터 기반의 제품 비교/추천 ③합리적인 가격의 커머스를 연결하는 가전제품 토털 플랫폼을 만들고 있습니다.
사업분야 | 지식서비스 |
---|---|
설립일 | 2020.02.18 |
대표자 | 서영준 |
사이트 | www.nosearch.com |
TIPS 선정 | 2020.05 |
운영기관 | 매쉬업벤처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