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S 프로그램 - 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 Korea

News


국내외 다양한 스타트업과
TIPS의 소식을 빠르게 만나보세요.

다음카카오 인수에서 서비스 가입자 50만까지…키즈노트의 3년

by 팁스관리자 TIPS STORY 2015.04.30

‘키즈노트 3주년’

‘스마트알림장’ 어플리케이션을 서비스하고 있는 키즈노트는 3년 전 처음 어플리케이션 출시 이후 꾸준히 성장해왔다.

new_키즈노트

키즈노트에 따르면 다음카카오 인수 이후 키즈노트에 가입한 영유아 보육기관은 전년 대비 약 62% 증가했으며, 올해 2월 기준 키즈노트에 가입된 어린이집·유치원은 전국 40퍼센트에 해당하는 20,000개 원을 넘어섰다. 최근에는 미국, 일본, 호주 등 해외에서도 키즈노트를 사용하는 학부모들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2012년 8월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를 시작으로 2013년에는 한국유치원총연합회와 2015년에는 한국짐보리, 한솔교육희망재단과도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적극적인 영유아 업계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가입원과 이용자를 확대했다.

수기 알림장의 불편함 해소와 보육기관과 학부모간의 실시간 소통, 보육기관 운영 시스템의 변화를 주도 한 것이 주요한 역할을 했던 ‘스마트알림장’. 이용자들은 기존 종이수첩 형태의 수기 알림장에서 키즈노트를 사용하면서 가족 모두 스마트폰으로 자녀들이 생활하는 모습을 알 수 있게 됐다.

키즈노트 김준용 대표는 “보육기관과 부모님을 신뢰로 이어드린다는 사명을 갖고 키즈노트가 전국의 어린이집과 가정, 보육교사와 부모님에게 보다 나은 스마트알림장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키즈노트를 통해 보육의 즐거움과 편리함을 느끼실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아림 arim@venturesquare.net 

<출처 : 벤처스퀘어>

Team 키즈노트

키즈노트는 영유아 기관(어린이집, 유치원 등)의 행정 및 학부모와의 의사소통에 특화된 모바일 기반의 ERP /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구축하고, 국내 스마트알림장 시장의 확고부동한 1등 서비스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

www.kidsnote.com

Partner 카카오벤처스(구)

다음카카오 김범수 의장의 투자자금과 애니팡 등 다수의 초기기업 투자를 성공시킨 임지훈 (현. 카카오) 대표가 한국 벤처 생태계 발전을 위해 의기투합하여 설립한 초기 기업 투자 전문 VC입니다. 민간자금 케이큐브1호펀드와 카카오펀드를 ...

www.kakaoventur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