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S Recruit


스타트업 구인/구직정보를 통해
여러분도 스타트업팀이 되어보세요!

[바이너리브이알]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모십니다

by 유경환 2016.03.01
회사보기
바이너리브이알
채용분야
앱개발자(Android,iOS)
채용형태
정규직 / 경력
채용기간
2016.03.01~2016.04.06
연락처
jobs@binaryvr.com / 010-4148-9375


BinaryVR 얼굴 표정 인식 스타트업입니다. ILM 에서 마커 없이 얼굴 표정을 인식하고 캐릭터에 표정을 입히는 기술을 개발하신 유지훈 대표님과 분의 공동 창업자분이 2015 창업하였고, 현재 포함 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습니다. 가상 공간 안에서 사용자들이 쉽고 편하게 자신의 캐릭터에 표정을 담아 대화하고 이야기를 만들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깊이 센서 RGB 카메라를 이용한 얼굴 표정 인식 기술을 가지고 있고, 이를 발전시켜 여러 분야에 응용하고 적용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와 성장 경험을 함께 하실 개발자 분을 모시려고 하고 있습니다. 얼굴을 인식하는 기계학습 성능을 개선하고, 사람들이 좋아할 다양한 응용 분야를 함께 개발하실 개발자 분을 모십니다.

 

포지션:

 

스타트업 개발

 

초기 스타트업이라 일이 많습니다. 좋은 성능의 기계 학습을 위해 데이터를 모아서 정제하고, 새로운 알고리즘을 시도하여 성능을 개선하고, 실제로 유용하게 사용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한 데모를 만들고, 사람들이 즐겁게 사용할만한 어플리케이션을 만들려 합니다. 일련의 과정을 저희 팀과 함께 멋지게 풀어나갈  개발자 분을 모시려 합니다.

 

개발팀이 미국 캘리포니아와 한국에 흩어져 있어 리모트로 일하실 있다는 것이 장점이 있겠습니다. 능동적으로 문제를 찾아 해결하실 있고 스스로를 Manage하실 있는 분을 모시려 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프로세싱 3D 포인트 클라우드 처리 알고리즘은 C++ (C++11), 데모는 Unity,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React Native 개발하고 있습니다.

 

담당 업무:

 

아래 업무들 택일하여 주시면 되겠습니다. 팀의 방향성에 따라 택이, 택삼을 부탁드릴 수도 있습니다.

 

  • Face Detection, Face Tracking, Pose Estimation 성능
  • OpenGL, Unity 이용한 데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