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국내외 다양한 스타트업과
TIPS의 소식을 빠르게 만나보세요.

파이언스, 매장 홍보용 앱 ‘프리파이 파트너’ 출시

by 팁스관리자 TIPS STORY 2016.10.27

freefi

 

파이언스가 와이파이를 통해 매장을 홍보할 수 있는 앱 ‘프리파이 파트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파이언스 http://www.freefi.co.kr/ )

 

프리파이 파트너는 매장의 와이파이와 매장 정보를 등록하면 무료 와이파이 제공 앱인 ‘프리파이’를 통해 매장을 홍보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점주가 프리파이 파트너에 매장을 등록하면 프리파이 앱의 지도와 매장 리스트에 노출되기 때문에 다양한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프리파이 파트너에 쿠폰을 등록하면 매장 주변의 사용자에게 자동으로 쿠폰이 전송된다. 특히 프리파이에 등록된 점포들은 사용자가 와이파이에 접속한 매장에서 가까운 순으로 보이기 때문에 즉각적인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파이언스 측은 밝혔다.

파이언스 유재홍 대표는 “대다수의 모바일 사용자는 블루투스보다는 와이파이를 더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이것이 와이파이 기반 O2O서비스의 장점”이라며, “프리파이 파트너를 통해 점주들은 매장 홍보 및 관리를 더욱 손쉽게 할 수 있고, 사용자들은 보다 많은 곳에서 무료로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프리파이는 서울, 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프리파이 파트너를 통해 프리파이 서비스 지역을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프리파이 파트너는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만 제공하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출처 : Platum>

Team (주)파이언스

스마트폰의 데이터 사용량이 증가하면서 Wi-Fi의 적절한 활용이 필요하지만, 이통사들의 AP만으로는 원활한 서비스 이용에 한계가 있습니다. 이에 일반 상가 등에서 제공되는 공공 AP를 확보하여 최적의 Wi-Fi를 자동으로 연결하고, LTE와의 ...

www.freefi.co.kr

Partner 더벤처스

한국 스타트업계의 성고신화 “비키(Viki)의 호창성, 문지원 대표가 일본 라쿠텐社에 M&A한 회수자금으로 설립한 전문엔젤투자사회사입니다. Viki의 창업·투자·M&A경험으로 실리콘밸리 현지 전문가들과 함께 창업팀에게 글로벌진출 노하우...

http://www.theven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