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국내외 다양한 스타트업과
TIPS의 소식을 빠르게 만나보세요.

파킹스퀘어, 기아레드멤버스와 제휴 체결

by 팁스관리자 TIPS STORY 2015.07.14

 

주차 할인 예약 서비스 ‘파크히어(PARK HERE)’를 제공하고 있는 파킹스퀘어가 기아자동차의 멤버십 브랜드인 ‘레드멤버스’와 제휴를 체결했다.

이로써 주유, 세차, 정비 등 차량 관련 서비스는 물론 대형 할인마트 등 생활 서비스에서 쓸 수 있었던 레드포인트로 이제 주차장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레드포인트는 기아자동차의 멤버십 브랜드인 ‘레드멤버스’의 멤버스 포인트다.

파크히어를 통해 운전자는 할인된 가격으로 주차장을 예약하고 결제할 수 있다. 현재 서울과 경기도 등 수도권 일부 지역에서 서비스 중이며, 어플리케이션을 무료로 다운 받아 사용 가능하다.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은 파크히어를 통해 이용하는 주차장 요금을 보유한 레드포인트로 1회 최대 2만원까지 결제할 수 있다. 최대 이용 한도 월 10회로 레드포인트를 활용해 1년간 최대 240만원의 주차비를 절약할 수 있다. 포인트 사용 금액은 회원이 직접 정할 수 있으며, 포인트 사용 액수를 제외한 결제 금액의2.5%가 레드포인트로 재적립된다. 자세한 사용 방법은 기아레드멤버스 웹사이트(red.k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비석세스>

Team (주)파킹스퀘어

파킹스퀘어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파크히어(Park Here)는 시간대·상황별로 발생하는 도심 내 주요 주차장의 유휴공간을 어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예약·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에 따른 실시간 주차 수요-...

www.parkhere.co.kr

Partner 더벤처스(구)

한국 스타트업계의 성공신화 “비키(Viki)의 호창성, 문지원 대표가 일본 라쿠텐社에 M&A한 회수자금으로 설립한 전문엔젤투자회사입니다. Viki의 창업·투자·M&A경험으로 실리콘밸리 현지 전문가들과 함께 창업팀에게 글로벌진출 노하...

theventures.vc